알부틴 5%로 피부변화를 느끼고있어요 |
|---|
|
작성일 : 2017-12-07
글쓴이 : 한혜련
|
이엔코스 이벤트할때 알부틴 세럼이랑 같이 주문해서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30대 워킹맘이구요 피부관리는 잘 못하는편입니다. 피부색도 침침해지고 울긋불긋 나고그러길래 홈쇼핑대용량 비타민어쩌고 하는 양많은 크림들을 과감히 포기하고 이엔코스 알부틴 세럼이랑 크림을 약 9일정도 사용해보았어요 일단 사용하기 첫날에 찍어둔 사진이랑 어제 저녁에 찍어본 사진을 보니 얼룩덜룩한 피부도 조금 훤해진 느낌이고 마법이 시작되기전 찍어둔 비포사진보다 훨 피부가 좋아짐 진정효과는 맘에 드네요 세럼이랑 같이 꾸준히 써서 더 피부가 환해지는걸 몸소 실험해보아야겠어용 ㅎㅎ 아주 만족한다 완전 7일만에 변신된다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 효과라면 한달뒤 ㅎㅎㅎ |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
기미 잡티 알부틴5% 최대함량 미백크림 15ml
29,500원
- 이전글 : 이게 바로 시카크림? (62)
- 다음글 : 오래 방치된 기미에도 효과있어요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