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알부틴 5%로 피부변화를 느끼고있어요
작성일 : 2017-12-07
글쓴이 : 한혜련

이엔코스 이벤트할때 알부틴 세럼이랑 같이 주문해서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30대 워킹맘이구요 피부관리는 잘 못하는편입니다.

피부색도 침침해지고 울긋불긋 나고그러길래
일단 써보자 후기가 설마 가짜겠어
?하는 맘으로

홈쇼핑대용량 비타민어쩌고 하는 양많은 크림들을 과감히 포기하고

이엔코스 알부틴 세럼이랑 크림을 약 9일정도 사용해보았어요

일단 사용하기 첫날에 찍어둔 사진이랑 어제 저녁에 찍어본 사진을 보니
거울로 그냥 봤을땐 모르겠더니만 좀 달라지긴 했더라구요

얼룩덜룩한 피부도 조금 훤해진 느낌이고
무엇보다 이번에 마법의 기간이라 원래 뾰루지 장난아니게 나는데
지난달과 달리 이게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지

마법이 시작되기전 찍어둔 비포사진보다 훨 피부가 좋아짐 진정효과는 맘에 드네요

세럼이랑 같이 꾸준히 써서 더 피부가 환해지는걸 몸소 실험해보아야겠어용 ㅎㅎ

아주 만족한다 완전 7일만에 변신된다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 효과라면 한달뒤 ㅎㅎㅎ
생각만해도 기분좋네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