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동전 습진 나아진 후기
작성일 : 2018-04-03
글쓴이 : 권나리







흠.. 아기 동전습진이라 맘고생이 심했는데요
아토피에 물비누가 좋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4일째 사용중이고 물비누는 2번 사용했구요
하루하루 사진찍어봤는데 정말 좋아졌어요 아기 깨면 오늘도 사진 찍어볼건데..
아주 만족해요 제얼굴 클렌징도 하고 있어요~
다만 전 물비누 쓰면서 아기 피부에 모유도 같이 바르고 크림 보습도 하루 2ㅡ3번 정도 해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