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역시 원조 알부틴크림, 짙은 기미 이제 가려져요
작성일 : 2018-05-25
글쓴이 : 이미숙




레이저로 없앤 기미를 집에서 관리했다-
처음엔 절대 안믿었습니다
그렇게 레이저로 관리해도 시간이 지나면 또 생기고
없애도 없애도 계속 올라오는 기미를 집에서 어떻게 관리한다는 건지 이해가 안갔어요
항상 레이저를 받고 붉어진 피부가 익숙해질 무렵
며느리가 사온 알부틴크림을 알게됐습니다.
처음엔 며느리 선물이라 기특해서 받긴 했는데
기미크림이란걸 처음 써보는 지라 손이 잘 안가더군요
그러다가 기존에 바르던 크림이 똑 떨어져서 발라봤는데
처음엔 그냥 크림 대용으로 바르던게
차츰 얼굴빛이 좋아져서 계속 쓰게 되어
한 개 다 쓴 후론 며느리한테 어디서 산건지 물어보고
지금까지 쭉- 쓰는 중입니다.



알부틴 사용 전 제 사진입니다.
계속 생기는 기미 때문에 레이저를 많이 받았던 피부라
항상 피부가 붉은 편이고

기미는 심하게 올라온건 아니었지만
평소에 완전히 깨끗한 피부였던 적은 기미가 생긴 후론 없었던거같아요



하얀 크림이 얼굴을 더 밝게 해줄 것만 같은 느낌
피부도 역시 하얘졌구요
없애기 힘든 기미 역시 옅어졌구요
100% 없어지진 않았습니다.



선물받은진 한참 지났지만 느지막하게 바르기 시작하고
그 후로 거의 한달에 한 개씩 사용 중인 알부틴5%크림
알파도 써봤지만 전 5%크림이 더 잘맞았던거같아요

혹시 저처럼 선물받고 방치중인 분들이 있다면
꼭 써보시길..

기미도 진짜 집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걸 알려줬어요
이제 웬만하면 레이저는 안받으려고 합니다.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