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안심진정미백 바르고 있어요
작성일 : 2018-07-27
글쓴이 : 문선아







워터파크로 물놀이 갔다 왔는데 물이 깨끗하지 못 했던건지..화장한 채로 놀아서 그런지ㅠ
얼굴이 얼룩덜룩 붉게 타고 뒤집어지고 곪고 난리가 났어요..
피부과도 갔다 오긴 했지만 당분간 화장은 불가능한 상태고 속상은한데 뭐라도 가리곤 싶고ㅠ
그래서 안심진정미백이란 말보고 아테콜화이트닝크림 바르고 있어요
거칠거칠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안들었어요



피부가 초 민감상태라 뭘 발라도 따가워서 사놓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건 안 따갑더라구요.
크림이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해서 바르는 느낌이 좋아요.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바르면 일단 얼룩덜룩한 피부톤 보정되고
붉은기도 좀 가라앉고 피부가 화사해져요..
그리고 지속력은 다 괜찮은데 비염이 있어서 밥먹거나 할 때는 콧물이 줄줄 흐르는 편이라;;
콧물 닦다보면 코랑 입 쪽만 좀 지워져 있긴해요.
그래서 출근하고 여행용 화장통에 소분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덧발라주고 있어요..
실제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하니 꾸준히 발라서 효과를 더 보고 싶네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