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수딩밸런스스킨 후기
작성일 : 2021-10-01
글쓴이 : 이미영


저는 볼 부분이 많이 예민하고 자극받으면 쉽게 화끈거리기도하고
붉어지고 울퉁불퉁 올라오기도 합니다.
그럴때마다 연고를 발라서 가라앉히는 편인데 요즘 마스크를 착용해서 그런지
연고 바르는 횟수가 늘어나니 피부에 내성도 생길꺼같고 스테로이드성분이 들어있어서
붉어짐이 더 심해질꺼같아 고민하다?
예전에 피부과에서 레이저후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이엔코스 엠피겔을 준적이 있었어요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피부 고민때문에 사용하는걸 알게 되었고
사용후기를 꼼꼼히 읽어보면서 제게 필요한 제품들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통해서 이엔코스 엠피겔 구매후 당분간만이라도
기초라인을 바꿔보자는 생각에 스킨을 구매했어요.
향은 거의 못느낄정도이고 자극없이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
미스트처럼 뿌리는걸 좋아하지 않지만 맨얼굴로 집에 있을때 몇번 뿌리기도 합니다
기대한 만큼 좋은 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