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게시글 보기
넘 좋아요~^^
등록일 : 2016-10-14
작성자 : 정유나

원래 화장품 아무거나 잘 안쓰는데 성분도 너무 좋고 사용감이 너무 좋아요 

흡수도 진짜 빠르고 가벼워서 좋은것 같아요

코멘트 쓰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항목 보유기간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글, 댓글 등록에 이용, 불법, 광고 게시글 등록 방지
이름, 비밀번호, 작성내용, IP
게시글 삭제 시 까지
*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멘트 쓰기
게시글 목록
Content
Name
Date
Hits
2016-10-14
651
2016-10-14
675

비밀번호 확인 닫기